• UPDATED: 2021-11-15 09:18
    • 메인
    • (사)유공자복지문화예술원(국가보훈처허가2016-142호)
    • 전체기사보기
      • UPDATED: 2021-11-15 09:18
    국가유공신문로고

    총 건, / Page

    문재인 불공정 외치는 20대.. 어쩌다 이지경 까지?

    작성일 : 2021-03-28 08:51 수정일 : 2021-03-28 09:08 작성자 : 편집실

     

     

     

    • hbs1****옵션 열기

      도대체 문재인정부에서 민생에 도움된게 뭐있습니까? 부동산, 출산, 고용, 안보, 외교 뭐하나 아니 단한가지라도 자축할만한 거라도 있나요? 부동산 폭등, 저출산, 고용파괴, 북한 시설폭파, 미/일 외교경색, 중국 속국처럼 행동하는 외교, 진짜 진심 제대로 됬다고 할만한 거 하나만 대보세요. 아 코로나대응 !! 그거 하나 사실그것도 갈라치기하는데도 묵묵히 일해줘 의사와 간호사 그리고 자영업자와 한명도 빠짐없이 마스크를 쓴 국민의 희생과 단결로 된거지 정부가 뭘했나요. 백신은 언제 오나요. 전세계에서도 접종 미루는 아스트라만 오나요

      2021.03.26. 12:25:57

      답글43

      공감/비공감공감1315비공감34

    • nozy****옵션 열기

      장담하는데 이번 보귈 내년 대선에서 민주당 쫒겨나면 지금 20대가 50대 되는 30년동안 민주당이 집권하는일은 절대 없을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26. 12:28:28

      답글26

      공감/비공감공감835비공감11

    • hong****옵션 열기

      문재앙 집권 이후 4년동안 국민 분열-남녀갈등, 세대갈등/ 무능-취업률은 내려가는데 최저임금은 떡상/ 부패-LH

      2021.03.26. 12:29:00

      답글10

      공감/비공감공감407비공감9

    • rlaw****옵션 열기

      자꾸 빼먹는데 가장 결정타는 페미라는 사상자체가불공정의 대표격인데 문죄인이 페미라는거죠. 특히 남페미는 과학입니다.

      2021.03.26. 12:20:04

      답글12

      공감/비공감공감272비공감6

    • yk79****옵션 열기

      슬슬 부정선거 계획 실행하냐? 천멸뭉가

      2021.03.26. 12:29:30

      답글6

      공감/비공감공감166비공감7

    • s103****옵션 열기

      공정은 두번째 문제다. 노태우, 박근혜, 노무현 무능하다고 샛각했는데 문재인에 비하면 제 3명 천재다. 내가 살다살다 5년간 성과 하나도 없이 집값, 부동산만 폭등시킨 인간 처음본다. 무능도 이런 무능이 없다. 그냥 치매 걸려서 그런거라 핑계되는게 덜 쪽팔리겠다

      2021.03.26. 12:48:57

      답글6

      공감/비공감공감90비공감3

    • deuh****옵션 열기

      2030. 젊은 유권자 여러분, 이나라의 주역들 입니다 꼭 투표해 주세요

      2021.03.26. 12:42:00

      답글3

      공감/비공감공감71비공감1

    • aeri****

      작성자에 의해 삭제된 댓글입니다.

      2021.03.27. 19:34:10

    • kehc****옵션 열기

      이 선거는 더듬다 쪽팔려 죽은 당 때문에 선거 세금들여 하는 거다. 그런 당이 당규까지 바꿔가며 후보내고는 표를 달란다. 시민을 너무 우습게 본거지...박원순의 성추행에 대해 박영선은 여자로서 먼저 분노부터 할 줄 알아야 한다.

      2021.03.26. 12:18:29

      답글0

     

     

    포털에 걸린 모 언론사의 "문, 공정하지 않다 2030의 역습..." 제하의 기사에 딸린 댓글들이 화제가 되고 있다.

     

    소위 베스트 댓글 1,2,3를 포함한 대부분의 댓글들이 문재인정권의 불공정을 비판하고 있기 때문이다.

     

    아이디 hbs1.. "도대체 문재인정부에서 민생에 도움된게 뭐있습니까? 부동산, 출산, 고용, 안보, 외교 뭐하나 아니 단한가지라도 자축할만한 거라도 있나요? 부동산 폭등, 저출산, 고용파괴, 북한 시설폭파, 미/일 외교경색, 중국 속국처럼 행동하는 외교, 진짜 진심 제대로 됬다고 할만한 거 하나만 대보세요. 아 코로나대응 !! 그거 하나 사실그것도 갈라치기하는데도 묵묵히 일해줘 의사와 간호사 그리고 자영업자와 한명도 빠짐없이 마스크를 쓴 국민의 희생과 단결로 된거지 정부가 뭘했나요. 백신은 언제 오나요. 전세계에서도 접종 미루는 아스트라만 오나요" 댓글을 보면 문정권 출범이후 지난 4년을 압축 묘사하고 있다.

     

    문정권의 k방역 자화자찬에 대한 일침에서는 국민들의 피와 땀의 노고를 정권이 빼았아 자신들의 치적으로 활용하고 있다는 분노까지 담겨있다.

     

    아울러 뒤쳐진 백신접종에 대한 쓴소리에서는 절규마저 느껴진다.

     

    아이디 nozy 이용자는 "장담하는데 이번 보귈 내년 대선에서 민주당 쫒겨나면 지금 20대가 50대 되는 30년동안 민주당이 집권하는일은 절대 없을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며 이해찬의 50년 집권설을 조롱까지 하고 있다.

     

    사회에 첫발을 내딛거나 이제막 사회생활을 접한 20대에게 공정은 가장 예민한 문제일수 밖에 없다.

     

    하지만 입만열만 "공정" 외치던 정권실세 딸의 불공정을 바라보는 20대의 눈은 불공정에 대한 분노로 활활 타오르고 있었음을 180석에 취한 정권이 알아채지 못했다는 것이 일반적인 평가다